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 일본 구글 들어가기 사이트 (Google Japan) (2021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구글 재팬 바로가기 를 이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애니 나 애플 제품 사전 예약 등 다양한 이유로 구글 재팬 바로가기 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와 일본 구글 들어가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 엔진은 각 나라의 아이피를 확인하여 국가에 맞게 해당 블로그 및 뉴스 기사 등을 보여주게 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이러한 부분들은 구글 재팬 을 이용하여 정보를 얻으려는 소비자나 정보를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 불편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위적인 방법으로 구글 재팬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구글에 접속합니다.
    구글 주소 : https://www.google.com ◀클릭
구글 재팬 바로가기

위와 같이 많이 보는 구글 검색 엔진 사이트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우측 하단에 설정 (setting) 버튼 을 누릅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3. 검색 설정 (Search settings) 를 클릭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4. 검색 설정 관련 화면이 보여지게 되는데요. 쭈욱 아래로 내려와서 지역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5. 지역 설정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어라? 일본이 없네요. 일본 (japanese) 이 안보인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Show more 이라는 더보기 버튼 을 누르면 됩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일본을 찾아봅니다.

6. 아래와 같이 Japan 이라는 단어 를 클릭하시 다음 저장 (save)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7. “Your preferences have neen saved” 즉 환경 설정이 저장되었다는 팝업을 통해 일본으로 국가 설정이 되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8. 여기서 끝이 아니라 검색 언어 를 일본어로 변경해주셔야 하는데요. 좌측 사이드 탭에 보시면 언어라는 탭으로 가셔서 일본어 를 클릭하신 후 저장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9. 환경 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 라는 팝업 창이 뜨게 되면 성공한 겁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이제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는 우측 상단 메뉴 를 클릭해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위 사진과 같이 일본어로 구글 메뉴 가 나온다면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