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커머스 구매 라이브 커머스 바로가기 (2021년)

무작정 커머스 구매 라이브 커머스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상품 자랑 대회를 통해 우수한 지역 상품을 선정하여 스타들이 직접 라이브 쇼핑,커머스로 판매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려운 농가를 도와 소비시장을 촉진을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 구매방법 은 아래의 링크 주소를 통해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무작정 커머스 구매 바로가기

무작정 커머스 구매

무작정 커머스 라이브 방송 (라이브 커머스) 으로 구매를 못했어도 해당 상품을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4월, 5월, 6월 방송에서 판매한 상품을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무작정 커머스 구매

무작정 커머스는 방송 중 판매하는 시간때에 맞춰 라이브쇼핑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때 일정에 따라 조금씩 변동되는 사항도 있을 듯 합니다. 구매는 11번가 라이브쇼핑

4월방송분, 5월방송분의 라이브커머스 상품을 현재 11번가라이브 무작정커머스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첫 정규방송 날인만큼 다시 전에 판매했던 상품을 재차 보여주고 시작합니다.

무작정 커머스의 2가지 구매방법

무작정 커머스는 2가지 방법으로 특산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번 11번가 이용하기_무작정커머스는 11번가와의 제휴로 방송시간 때 판매도 진행합니다. 11번가 앱을 다운로드 하여 구매해 주세요.

PC로는 11번가에 접속하셔서 무작정커머스를 검색하시면 판매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작정 커머스 구매방법

1) 채널A 무작정 커머스 홈페이지, 판매자 정보 확인 

채널A 무작정 커머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판매 채널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작정 커머스 구매

① 무작정 커머스 방송 회차 별 판매자 정보 확인합니다.

무작정 커머스 구매

② 그중에 관심 있으신 판매자 정보를 선택합니다.

③ 공지되어있는 판매처 URL 클릭 후 방문하여 구매합니다.

무작정 커머스 구매

아름다운 풍경과 남다른 먹거리로 시청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新 판매 예능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는 오는 6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됩니다.